통합검색
원하시는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오늘 오전 11시 15분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한국으로 돌아가시기 때문에 새벽 3시 30분에 기상하여 짐을 꾸려서 3시 50분에 뮌헨을 출발하였습니다. 뮌헨 신도님들이 아침에 공항에 도착해서 드시라고 밤을 세워 도시락을 준비해 주었습니다. 내년에 다시 만나자고 아쉬운 작별인사를 하고 3시 50분에 뮌헨을 출발하여 프랑크푸르트 공항에 도착하니 7시 50분이 되었습니다. 프랑크푸르트로 오는 차안에서 내년에 유럽에서 즉문즉설 강연을 할 지역, 그리고 중남미에서 강연 할 지역등에 대해서 의논하였습니다.
출국수속을 마치고 공항에 환송 나온 송임덕 프랑크푸르트 총무님, 추희숙 보살님, 송희숙 보살님과 함께 아침식사를 하고 송임덕 보살님이 제의한 독일 정토회에 대한 의논을 한 후 스님께서는 게이트로 들어가셨습니다. 스님께서는 게이트로 들어가기 전에 이번 유럽 순회강연 기간동안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운전 자원봉사를 해주신 김용태 거사님께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희들은 스님께 1월 인도 성지순례때 뵙겠다고 인사드리고 돌아왔습니다.
스님께서는 이곳 프랑크푸르트를 출발하여 아부다비에서 비행기를 갈아타고 인천공항에 한국시간으로 내일 오전 11시 45분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이후 스님의 하루는 한국에서 올리겠습니다.
전체댓글 3
전체 댓글 보기스님의하루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