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토소식

신민아와 함께하는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JTS(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단체)에서 naver 해피빈과 함께 진행하는 캠페인입니다. 아래 신민아 사진을 클릭하면 동영상 재생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가볍게 콩도 기부해주세요.


 “저는 아이들을 참 좋아해요. 그런데, 내가 그렇게 좋아하는 아이들이 이 세상 다른 곳에서 배고픔에 시달리다 죽는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땐 너무나 큰 충격이었어요. 그 순간, 저에 대해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기도 했죠. 돌이켜보면 저는 지금껏 배고픔에 대한 걱정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들의 아픔이 내 피부에 와 닿는 것도 아니고, 내게 피해가 생기는 것도 아니니까 돌아서서 잊어버리고 마는 거죠. 어려운 사연을 듣고 그것이 내 주변의 일, 내 이웃의 일이라고 생각하면 쉽게 고개를 돌릴 수 없지 않겠어요? 마루스처럼 태어나자마자 죽음으로 내몰리는 아이들을 보고, 더는 남의 일처럼 느끼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너무나 예쁜 아이들이 잖아요. 우리 돈으로 고작 600원이면 마루스에게 하루치의 분유를 지원할 수 있다고 해요. 마루스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많은 분이 관심을 보내주셨으면 좋겠어요.”


참여방법 : 총 2주간 진행예정

[첫번째] 캠페인 페이지로 이동후 댓글 작성 및 콩 후원 (아래 참여하기 클릭) 

[두번재] 아래 주소를 복사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주세요.

 http://happybean.naver.com/happyenergy/HappyEnergyView.nhn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