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선
김지안님 얼굴보고 반가워서 클릭했습니다. 편안해보이는 표정에서 여유가 느껴집니다.언제나 응원합니다.홧팅!!
2026-06-07 21:45:28
배병갑
멈춤을 허락? 강요해도 말을 도무지 듣지 않는 놈이 생각입니다. 제게는,,,,^^
2026-06-06 19:54:06
자비심
명상 수행담 잘 들었습니다. 저도 잘 쉬지 못하고 쉬는것이 불편한 사람인데 "몸이 원하는 것은 생각이 아니라 멈춤이다"라는 얘기가 가장 와 닿습니다. 한동안 안하던 명상을 다시 시작해봅니다.
2026-06-03 16:30:06
문병식
습관에 끌려다니며 살아온게 나인가?
배고픔은 단지 먹지 않았기 때문에 느껴지는것임을 알게되었습니다. 생각을 지켜보는힘을 저도 길러 보겠습니다.
2026-06-03 04:42:50
김일민
감사합니다.
불안해하던 뭔가가 편안해질것같습니다.
2026-06-02 08:24:47
최상훈
고맙습니다.
2026-06-01 10:30:54
견오행
늘 함께 합니다.고맙습니다.()()()
2026-06-01 08:27:15
손경희
잘 읽었습니다. 명상수련을 꼭 해보고 싶다는 동기부여를 하게 되는 수행담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2026-06-01 07:53:24